줄무늬 파자마 입은 환자
줄무늬 파자마 입은 환자
사회 고발서로 피노체트 독재정권의 범죄를 끝없이 들춰냈다.
외려 각종 특검에 장관 탄핵까지 역공에 시달릴 판이다.2100만원 찍다요즘 영리치의 아트 투자법국내 ETF 거들떠도 안봤다‘연수익 24% 연금고수 픽1후 2보 3매.
사실 그동안 국민의힘은 도무지 여당이라고 하기에 민망할 정도로 뭘 한 게 없었다.게다가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 같은 ‘책사란 분들도 이 대표가 검찰 조사를 받고 나서 단식하는 걸 보니 검찰이 상당한 증거를 제시했던 거 아닌가라며 ‘스모킹 건이 있을 것이란 기대감을 부추겼다.그러니 홍준표 대구시장도 국민의힘은 이재명에만 매달리는 검찰 수사 정치는 버리라고 훈수 두는 것 아닌가.
한 줌 흙에 불과한 개딸이라던 기개는 어디 가고 이렇게 올려치기를 한단 말인가.오죽하면 ‘한동훈 도어스테핑이라 불렸겠나.
허진 정치부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옥에서 살아왔다.
사실 대부분의 국민의힘 의원은 어리둥절할 것이다.사랑할 수밖에 없는 따거주윤발은 이런 식당만 갔다이 딤섬.
개발 과정에서 문제점을 발견하는 게 약이 될 수도 있다.2019년 2월엔 3명이 사망하는 인명사고를 겪었다.
이날 사고는 군 당국이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의뢰해 제작한 시제품을 바다에서 시험하는 탐색 개발 과정에서 발생했다.수심 10m에 달하는 바다에 장갑차를 보내면서 구조 장비 등을 제대로 준비했는지 의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