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
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
해야 할 일을 하면 국민들은 알아서 비교할 것이다.
설사 인기가 없더라도 그 일을 꼭 해내기 위해 어떤 결의를 가지고 있는지.‘재정 포퓰리즘 극복에 힘 실리려면 장덕진서울대 사회학과 교수·리셋 코리아 운영위원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 후 세 번째 국회 시정연설을 마쳤다.
미래 세대의 부담 경감에 기여할 것이다.80년대 사회당이 집권하면서 재정적자를 늘렸고.GDP 대비 복지지출은 아직도 OECD 꼴찌에서 네 번째라고 하지만.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보자.한국에서 거대 양당이 번갈아 집권하듯이 그리스에서도 진보성향 사회당과 보수성향 신민당이 오랫동안 번갈아 집권해왔다.
재정을 아낀다고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니고 쓸 때는 써야 한다.
원칙에 대한 설명은 이렇다.자식 상류층 만들려면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잡스 은인과의 허찔린 인터뷰삼성 제이 리가 내 절친이다‘자기애 끝판왕 끝까지 갈까트럼프-머스크 동맹 깰 3가지‘이들이 中 개구멍 노릇했다트럼프 괘씸죄 걸린 서방 3국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빅테크 팔면서 꾸준히 샀다투자구루 꽂힌 제2 엔비디아집값 4% 뛸 때 51% 올랐다‘불황터널 건설주 투자 타이밍매달 돈 주는 놈이 효자다‘지방 집 100% 연금 뽑는법더 중앙 플러스은퇴 Who밥 훔쳐먹다 퇴학당한 소년23개국 도는 황금노년 비결/.
송길영 Mind Miner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에 ‘무례하지 않으려고여론을 바로 전하지 못하나유료 전문공개이재명 법카 때리는 여권언론은 김건희부터 해결이재명 1심 판결은 ‘로또?尹.자기 일을 묵묵히 해 나간다면 인정은 따라오는 것임을 다시 한번 확인한 것입니다.
이제 지능화와 초연결로 노동을 아닌 숙고를 파는 세상으로 바뀌며 우리는 이 불균형이 바로잡히길 희망하고 있습니다.꾸준히 몇 년마다 새로운 책으로 만났지만 조직의 직함으로 불리었을 뿐 작가라는 타이틀은 좀처럼 허락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