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루프, 교보생명과 블록체인 기반 보험 플랫폼 구축 나선다
더루프, 교보생명과 블록체인 기반 보험 플랫폼 구축 나선다
(신세계그룹 제공)정용진 신세계(004170)그룹 부회장이 사소한 격차가 본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며 2024년 신년사 키워드로 ‘단 한 클릭의 격차(ONE LESS CLICK)를 제시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내년도 불법 스팸 대응 과제를 28일 발표했다.이에 스팸신고 건수가 연간 2억6천만건에 달하는 등 스팸 빅데이터 수집 확대에 기여했다.
악성 링크가 포함된 불법 스팸이 이용자에 노출되지 않도록 스팸함으로 자동 이동·분류하는 서비스도 시행할 계획이다.경찰청(대출사기·보이스피싱) 등 수요기관에 제공해 왔다.방통위는 2019년부터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함께 범죄 목적의 문자 미끼로 악용된 스팸 데이터를 사행산업통합감독위원회(불법 도박).
방통위는 지난 2월 국산 휴대전화 단말기 스팸 신고 기능을 개선해 이용자의 스팸신고 편의성을 향상한 바 있다.한국거래소 스팸 관여 과다 투자주의 종목 지정 건수도 올해 446건으로 지난해보다 약 27% 늘었다.
또 지난 10월에 맺은 단말기 제조사와의 스팸 문자 필터링 서비스 개발·운영을 위한 협약 일환으로 단말기로 유입되는 악성 링크가 포함된 불법 스팸이 이용자에 노출되지 않도록 스팸함으로 이동·분류하는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이다.
대량문자발송사업자 점검 강화 등 관리·감독도 강화해 불법스팸 차단 대응에 성과를 낼 방침이다.적립률은 높다고 항변한다.
현재 동남아는 동일하게 편도 2만 마일리지를 공제하는데 앞으로는 다낭 1만7500.단거리가 좋아서 많이 쓰는 게 아니란 얘기다.
모을 땐 신이 나도 마일리지 사용은 여간 힘든 게 아니다.대한항공은 독보적인 국내 1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