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 “기업가치 제고”…주주환원율 50% 제시
JB금융 “기업가치 제고”…주주환원율 50% 제시
오는 6월 28일 시행에 들어간다.
바그너야말로 내가 어떤 사운드의 세계에서 비롯됐는지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작곡가라는 지휘자 츠베덴의 인터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베토벤의 10번 교향곡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베토벤 영향을 보여준다.
이번 공연에서 지휘자는 자신의 음악적 색채를 명확하게 구현하고자 했던 것으로 보인다.얍 판 츠베덴의 서울시향 연주회 브람스의 절대음악적 아름다움 바그너의 ‘음악으로 철학하기올 신년음악회와 함께 서울시향을 새로 지휘하는 얍 판 츠베덴.그렇지만 그의 음악극에서 기악 파트는 무한선율을 이루며 극을 이끄는 역할을 할 뿐 아니라.
시작 부분에서 연주의 템포는 너무 빨랐고.그렇지만 음악이 흐르면서 점점 몰입감을 상승시켰고.
반면 섬세하게 전개되는 음향과 조성의 붕괴를 암시하는 화성의 변화가 특징적인 ‘트리스탄과 이졸데 전주곡은 다소 아쉬웠다.
브람스의 ‘교향곡 1번.바그너의 음악극 ‘뉘른베르크의 명가수와 ‘트리스탄과 이졸데 전주곡이었다.
교향곡의 역사는 베토벤에서 끝났다고 생각하며.그래서 바그너는 오페라의 극본까지 직접 썼을 것이다.
그렇지만 음악미학자 한슬릭이 교향곡 역사에서 가장 독창적이며 가장 훌륭한 작품이라고 극찬한 것처럼.음악적 양식과 미학적 성향은 완전히 대척점에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사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