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WS (투어스) 미니 갤러리 >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nesia는 폴리네시아·인도네시아 등 용례에서 ‘섬만이 아니라 섬들을 둘러싼 바다까지 포괄하는 뜻이다.

이와 함께 눈에 띄는 음악 행사는 ‘AI Song 콘테스트이다.현재 2023년 대회가 공지되어 참가 작품을 공모하고 있으며.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호주의 대형 산불에 의해 희생된 많은 동물을 주제로 하여.그는 자신의 AI 페르소나라고 할 수 있는 ‘Av3ry를 비롯하여 AI 기반의 작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2020년 첫 AI Song 콘테스트에서는 8개국에서 온 13개팀이 경쟁을 벌였고.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오는 10월 베를린에서는 독일 작곡가 알렉산더 슈베르트(A Schubert·44)의 ‘Av3ry(사진)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인간 프로듀서와 보컬리스트가 편집하고 공연하였다.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나는 오로지 당신을 위해 음악을 창작합니다.

유사한 예로 슈베르트의 ‘미완성 교향곡이 작곡가 루카스 칸토르(L Cantor)에 의해 AI와의 협업으로 2019년 완성하여 초연한 바 있다.‘타이완(臺灣)이란 이름은 17세기에야 확정되었다.

[사진 위키피디아] 류구열도는 물론 규슈 남부까지 한때는 남양문명권에 속해있었던 것으로 블렌치는 본다.‘양(洋)은 동양·서양 등 용례에서 ‘바다가 아니라 광대한 지역과 해역을 포괄하는 의미다.

덩치 큰 타이완보다 먼저 알려져 백제 멸망 후 중·일 항로로 부각 15세기 해상 요충지에 류구왕국 바다 건너온 중국인이 지배계층 ‘메이지유신 일본.630~665년 기간에는 한반도 남해안과 서해안을 따라가는 항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