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
1단계인 교산∼왕숙2 구간을 먼저 추진하고 2단계인 나머지 구간은 추후 교통 수요를 예측해 추진할 방침이다.
오뚜기는 그 진심을 새롭게 소구하기 위해 연남.‘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성수역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꿉당의 강진현 대표가 창업한 매장으로 2022년 12월 오픈 직후부터 입소문이 났던 곳이다.자사 브랜드와의 연결점도 분명한 로컬 매장은 FB 대기업이 탐낼만한 창구일 수밖에 없어서다.후추네가 냉동 삼겹살과 쭈꾸미 볶음 등 후추를 활용한 메뉴들로 성행했고.
하겐다즈 신제품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공간이다.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고작해야 대기업 주도로 일부 밀키트와 간편식 등을 공동 기획하거나 매장의 극히 일부분만 꾸미는 정도였다.
브랜더쿠 브랜드가 아이돌 덕후의 취향을 저격하는 법.대선 때 이재명 후보 출사표의 핵심 단어였던 ‘억강부약이나.
노인의 기준 연령을 조금씩 올려가고 그들의 경제활동 기간을 어떻게 늘려나갈 것인지.‘인구절벽이란 단어를 괜히 쓰는 게 아니다.
2023년의 여러 전망이 있지만 그중 하나는 부양률의 급가속이 시작되는 해라는 점이다.대부분의 인구가 경제활동을 하는 산업사회의 진보(progressive)가 아니라 초고령사회에서도 우리 사회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진보(progress)로 거듭 태어나야 진보가 보수보다 더 낡았다는 비판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