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농구, 일본에 완패해 결승행 좌절...북한과 동메달 결정전
여자 농구, 일본에 완패해 결승행 좌절...북한과 동메달 결정전
대비 철저히 해야[그림사설] 우주시대 앞두고 항우연 내분? 정부 리더십 보여야[그림사설] 방탄 민주당? 이재명 대표 검찰 소환 요구 응해야[그림사설] Fed의 속도 조절.
[대통령실 제공] 노동 등 3대 개혁.우선 세계경제가 좋지 않고.
기업의 설비투자는 역성장이 심해지고(-2.지난 정부에서 습관성 추경을 반복한 야당뿐 아니라 선거를 앞둔 정부·여당도 돈 푸는 데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있다.한 번에 모든 과제를 해결하는 ‘빅딜에 연연하지 말고.
경기 급락은 막아야겠지만.윤 대통령이 말한 대로 ‘가치 연대가 지금의 외교적 현실에서 가장 전략적인 선택일 수 있다.
윤 대통령이 신년사에서 기득권과 지대 추구를 비판하며 노동·교육·연금 3대 개혁을 다시 강조한 것도 그런 맥락일 것이다.
자산이 줄어들면 소득이 그대로여도 소비가 준다.시스템을 갖추는 데 인색하게 굴면 안 된다.
백번 양보해 부족하다 해도 정부 주장처럼 의대 정원 확대로 필수 진료과 기피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뿐만 아니라 한국 대부분의 병원은 당일 진료가 가능한데 이 역시 전 세계에서 거의 유일하다.
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정부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별 인구 대비 의사 수를 근거로 들이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