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전력 수요 역대 최대 가능성…"공급 능력 100GW 이상 확보"
올 겨울 전력 수요 역대 최대 가능성…"공급 능력 100GW 이상 확보"
자유·평화·번영 전략 윤석열 정부도 지난해 말 ‘자유·평화·번영의 인도·태평양전략을 공개했다
이 대표 쪽에서 이 발언이 무슨 뜻이냐고 묻지 않던가고 질문하니 그런 일 없었다고 했다.제1야당 지도자로 할 일을 하면 된다.
검경은 고발장이 접수된 지 2년 넘게 ‘간만 보며 이 대표 재판 결과에 따라 수사를 할지 말지 정하려 한 꼼수를 부린 정황이 짙다.대장동 비리는 가벼이 넘길 문제가 아니다.난 이 대표와 전혀 얘기 안 한다.
지자체-업자-브로커-지역 언론이 유착해 사익을 챙긴 형국이 대장동 판박이다.친명 좌장이니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와 얘기를 나누지 않나고 물으니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이미 경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린 사건이라는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니 기가 막힐 따름이다.
정 의원은 통화 말미에 이렇게 강조했다.‘서로 더 친절하라는 신호만 있다고 했다.
박형수 국제부 기자 저신다 아던 뉴질랜드 총리가 지난 19일(현지시간) 전격 사임을 발표했다.2019년 모스크 총격 테러(51명 사망.
그는 지난 5년 반은 내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시기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결혼식을 올리자고 프러포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