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삭스 "1월 미 주가 상승 기회 놓쳤다면 기회 적어"
골드만삭스 "1월 미 주가 상승 기회 놓쳤다면 기회 적어"
역사 문제를 잘 모르는 일본인이 많은 것도 사실이에요.
하지만 이젠 ‘안 되면 기술이나가 아니라 생존에 필요한 기술을 반드시 익혀야 할 시대가 됐다.동아일보 12월 22일자 김재영 논설위원 칼럼 정리칼럼을 읽고 다음 문제를 풀어 보세요.
AI가 대신할 수 없는 고급 블루칼라와 AI를 다루는 고급 화이트칼라만 살아남는다.챗GPT 등 생성형 인공지능(AI)의 등장 이후 화이트칼라들이 고용 불안에 떠는 것과 달리 육체노동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직의 몸값은 금값이 됐다.일러스트레이션 임성훈올해 7월 미국 물류업체 UPS는 파격적인 임금 협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 채용플랫폼이 취업준비생 2400여 명에게 물어보니 월급.올해 7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내놓은 고용전망 보고서를 보면 OECD 국가 일자리의 16.
③ 블루칼라들의 일자리가 위협받고 있다.
이달 초 영국 이코노미스트는 블루칼라 직종이 노다지가 되고 있다고 했다.이와 함께 현대엘리베이터 보유 주식 전량(5.
74%)을 현대네트워크에 매각했다.현 회장은 남편 정몽헌 전 현대그룹 회장의 갑작스런 사망으로 2004년 3월 이사회에 합류해 현대그룹을 이끌었다.
현대투자파트너스 등을 둔 현대엘리베이터 지분 약 25%가 현 회장 소유의 현대홀딩스컴퍼니와 현대네트워크 몫이기 때문이다.현 회장은 임시 주총 직전이던 지난달 27일 모친 김문희 씨로부터 증여받은 현대엘리베이터 주식 224만 5540주(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