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장에 갇힌 ‘56789 경제’
새장에 갇힌 ‘56789 경제’
자연회복의 희망을 담았다.
‘타이완(臺灣)이란 이름은 17세기에야 확정되었다.중·일 사이에서 번영한 류구 왕국류구국 왕궁 슈리(首里)성에서 나하(那覇)시를 내려다본 풍경.
이름도 중국식인 정동(鄭迵)으로 전해진다.[사진 위키피디아] 8세기 말부터 일본 기록에서 사라졌던 남쪽 섬들이 다시 나타난 것은 997년.이미 류구왕으로 명나라의 책봉을 받고(1422) ‘상(尙)이란 성을 하사받고(1428) 있었다.
언어 다음으로 남양문명이 널리 공유한 요소는 항해술이다.10세기경까지는 인도양과 남중국해 교역활동의 주역이 남양인이었다.
[사진 위키피디아] 류구가 역사 무대에 등장한 때가 타이완보다 빠른 까닭에 대한 만족스러운 설명을 아직 못 봤다.
추측건대 한반도와 일본 남부를 포함하는 동아시아문명권의 7세기경 성립에 중요한 원인이 있는 것 같다.그는 자신의 AI 페르소나라고 할 수 있는 ‘Av3ry를 비롯하여 AI 기반의 작품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즉 이 인물(Av3ry)은 청자가 텔레그램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전달하면 청자와 대화를 하면서 음악을 만들어준다.AI는 청자 개개인의 취향과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음악을 실현하고자 하고.
2020년 첫 AI Song 콘테스트에서는 8개국에서 온 13개팀이 경쟁을 벌였고.현재 2023년 대회가 공지되어 참가 작품을 공모하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