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 "中의 주목할만한 회복서 빠진 것은 소비"
S&P "中의 주목할만한 회복서 빠진 것은 소비"
더 연구에 매진하라고 독려한다.
항명 혐의까지 뒤집어씌워 진실을 가리려 한 윤석열 정권이 공정과 정의를 말할 수 있는가라고 지적한 것은 야당이다.보수든 진보든 어느 정부든 예외가 없다.
내부고발은 집권당과 정부 인사에 집중될 수밖에 없고.당시 국민의힘은 영웅시하면서 여당 공격에 활용하기에만 골몰했다.이런 점에서 특별법원을 통해 신고자가 불이익을 받을 경우 신속히 구제가 가능하다.
2020년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공천하고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강서구청장으로 공천했다.박 대령이 정치를 생각하지 않고선 저렇게까지 나설 이유가 없다.
2020년 당시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아들 ‘군 휴가 미복귀 의혹을 당직 사병이 제기했을 때도 민주당 인사들은 이들을 ‘사기꾼으로 몰고.
윤석열 대통령이 강조하는 이권 카르텔 타파를 위해서도 내부에서 문제 제기하는 내부고발자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2020년 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공천하고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강서구청장으로 공천했다.제보 내용을 철저하게 조사하고 제보자를 안정적으로 보호해야 잠재적 내부고발자들이 용기 있게 문을 열고 사회에 나올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여부를 수사기관이나 감사원 같은 국가기구가 정치적 외압 없이 수사·감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책임 있는 자세다.보수든 진보든 어느 정부든 예외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