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
한국을 ‘화이트 리스트에 다시 편입하며.
하지만 황제는 먼저 숙고하는 인간이었다.인간 존엄의 문제가 걸렸다.
하지만 그 어떤 개혁도 야당과의 협력이 필수다.한·일 관계를 악화시킨 일제 강제징용 배상 문제도 정치적 리스크까지 감수하면서 현실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다.보복 악순환 단절 가능 실패한 예언자의 길 가면 안 된다 윤 대통령은 광주지검 검사 시절 기아차 노조 비리를 수사했다.
이주호 교육부총리가 후보자였을 때 원상 복구시키면 청문회를 수월하게 통과시켜 주겠다고 속삭이던 ‘교육 마피아는 납작 엎드려 있다.대통령이 앞장서면서 노조 불법행위에 대한 경찰의 대응도 단호해졌다.
두 전직 대통령을 감옥에 보낸 김영삼 전 대통령도 임기 말에는 검찰 조사를 받으러 가는 아들에게 미안하다.
똑같은 일을 하면서 월급을 차별하는 것은 현대 문명국가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고.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또한 예나 지금이나 메시아의 위엄을 한몸에 지닌 예수는 보통 사람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기쁜 일이 있을 때면 마땅히 미소 짓고 웃는 지극히 인간적인 예수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아닐는지.어디에도 수사학을 배웠다는 기록이 없지만
챗GPT가 들어간 새로운 빙이 구글을 위협하게 될 것이라는 추측이 많다.MS는 이 프로젝트에 무려 10억 달러를 투자해서 키우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