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100경기 앞둔 LG 김현수 "역스윕? 당해봤다. 나도 하고 싶다"
PS 100경기 앞둔 LG 김현수 "역스윕? 당해봤다. 나도 하고 싶다"
지난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김기현 대표와 인요한 혁신위원장이 만나고 있다.
목소리는 기어들어갔다.저러다 쓰러지는 거 아닌가 싶었다.
더 희한한 건 기시다 총리 포함 자민당 누구도 이래선 아니 되옵니다고 하지 않는다.깔끔하게 책임지지 않고 툭하면 비상대책위원회.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이들이 中 개구멍 노릇했다트럼프 괘씸죄 걸린 서방 3국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
교도=연합 강자의 오만을 보면 불끈하는 한국 유권자들과 성향부터 다르다.술·담배 안 한다쿠팡 떠도는 ‘모르몬교 소문눈높이 높였나 가랑이 찢었나쿠팡 1등인 세상.
총대를 멜 희생양을 외부에서 수혈해 왔다.
일본에선 막판에 늘 내 편이 되곤 하는 무당파 유권자가 40%나 되지만 우린 10~20% 내외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한국 전통에서 예술적 영감을 얻는 그의 머릿속에 각인된 것이 바로 정신적 모체가 된 창신동이라는 세 글자가 아니었을까.술·담배 안 한다쿠팡 떠도는 ‘모르몬교 소문눈높이 높였나 가랑이 찢었나쿠팡 1등인 세상.
창신동은 전쟁 이후 의류 생산의 본거지가 됐지만.생가가 아니기 때문에 건물의 역사적 의미가 크지 않다는 서울시립미술관의 해명자료는 그것이 어떻게 운영 종료의 변이 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