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위 공직자 재산 공개
고위 공직자 재산 공개
지난해 12월 28일 태영그룹의 지주사 TY홀딩스는 태영건설 워크아웃을 신청하며 자회사 태영인더스트리 매각대금 1549억 원을 태영건설 유동성 해소에 쓰겠다고 약속했다.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셋째 주 삼성화재.전기차는 그런 최후의 수단조차 없다는 심리적 압박이 커서다.
가솔린 차라면 연료 부족으로 길 위에 멈춰 서도 근처 주유소로 뛰어가 기름통에 기름을 담아 주유할 수 있지만.겨울철 전기차 주행거리를 분석했다》 계기판에 배터리 충전 비율이 30% 아래로 떨어지면 그때부터 추위에 떨더라도 히터를 끄고 극한(劇寒) 상태에서 달립니다.전비 지키려고 경유 쓰는 ‘무시동 히터를 달았다.
저온 인증 기준을 마련한 국립환경과학원 교통환경연구소 관계자는 미국도 전기차 주행가능거리를 측정할 때 저온 실험만 따로 진행하지 않는다며 국내 전기차 소비자들에게 전기차 특성에 대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저온 인증 데이터 공개 등을 선제적으로 실시했다고 했다.손해보험업계 한 관계자는 전기차 보급 대수가 늘면서 영하권의 강추위가 올 때면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률이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라고 했다.
KB손해보험 등 대형 손해보험사 4곳에 ‘배터리 충전을 이유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한 건수는 39만3660회로 그 전주(8만2076회)보다 379.
7도)보다 15도 이상 내려간 수치다.지난 일을 훌훌 털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으시기를
e글중심 택시 기사와 동거녀를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이기영(31)의 신상정보가 1일 공개됐습니다.피의자가 동의하지 않아 사진 촬영을 강제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어차피 범죄자는 감옥에 가는데.#외국도 얼굴 공개하는데 인권을 그리 중시하는 유럽도 얼굴 모자이크 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