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 블록체인, 속도 한계 넘어선다
느린 블록체인, 속도 한계 넘어선다
[강소기업이 미래다] ㈜씨지스플랜 ㈜씨지스플랜의 경기도 용인 기흥 데이터센터 현장 사진.
17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KT는 전국 대리점·판매점에 이강인을 광고 모델로 한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프로모션 포스터를 내렸다페루와 칠레 등 남미산 비중도 점차 높아지는 추세다.
한국해양수산개발원 측은 세네갈산 수입 단가 상승이 수입량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봤다.베네수엘라 등으로 수입처가 다변화되고 있다.18만8000t으로 전년보다 37.
0%)이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수입 고등어 10마리 중 9마리는 노르웨이산인 셈이다.
페루산과 칠레산이 각각 58만8000t.
지난해 러시아산 명태 수입액은 2억9578만 달러(약 3936억8000만 원)로 전체의 78.특별공로 부문에서 산업맞춤형 인력양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기업 권익보호와 함께 DMC 일자리생태계 개선에 힘쓴 사단법인 한국방송영상제작사협회(김태용 협회장)와 지역 내 구인구직 미스매칭 해결을 비롯해 고용복지통합실천을 선도한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홍진주 센터장)가 수상했다.
공공기관 간의 협력 성장 사례와 성과 확산을 위해 마련된 DMC산학진흥대상은 올해 2회차를 맞이했다.일자리혁신 부문에서 DMC일자리혁신플랫폼 운영협의체 활동 및 DMC클러스터 발전을 위한 인력양성과 고용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로 강점희 부장(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 고용서비스 사업부)이 수상했다.
DMC산학진흥재단 주최로 20일 열린 DMC산학진흥대상 시상식과 DMC네트워킹 행사가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제2회 DMC산학진흥대상 최고상에 해당하는 대상은 서울특별시교육청 이미애(서울특별시교육청 진로직업교욱과/장학사)가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