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박 美뉴저지 EC 시장 취임…첫 이민 1세대 한국인 시장
마크 박 美뉴저지 EC 시장 취임…첫 이민 1세대 한국인 시장
스티커 해결법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
동아리 같은 회사더 중앙 플러스머니랩금 내년 3000달러 찍는다수류탄 트럼프.정치적 이해에 따라 만든 역사 특별법의 최대 문제점은 역사 왜곡에 있다.
‘제주 4·3사건 특별법(2021년).개인정보보호법을 이유로 거부하고 있다.국가의 보훈 체계를 뿌리째 흔드는 결정이다.
그동안 역사 관련 특별법은 1995년 ‘5·18 특별법을 시작으로 ‘친일반민족행위 특별법(2004년).마침내 이뤘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이산화탄소 재앙 아니다트럼프도 편든 그들 근거북극곰 멸종? 더 늘어났다이 ‘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더 중앙 플러스나는 자영업자다메뉴판에 ‘품절 스티커 붙였다40년 살아남은 사장님 ‘꼼수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
보훈 대상의 범위도 과도하다.
독립유공자만 3대 손자녀까지인데 동학은 5대 고손자까지 대상이다.국가유공자 유족은 자녀 중에 1명에게 월 7만원의 수당이 지급된다.
기존의 5·18 유공자가 보증만 하면 공적을 인증해주는 인우(隣友)보증제가 도입됐다.이를 합치면 이른바 ‘10대 역사 특별법이 된다.
‘여수·순천사건 특별법(2021년).역사는 역사적 사실에 기초해 기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