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엔, 무역전쟁 불확실성에 하락 전환
달러-엔, 무역전쟁 불확실성에 하락 전환
청년은 5년간 소득세의 90%를 감면 받을 수 있다.
세무조사 건수는 1만4174건.신고 건당 양도소득금액은 1억3690만원으로 5년 전보다 3967만원(40
여전히 이견이 있는 일부 피해자에게 정부는 끝까지 설명하고 설득해야 한다.지난 13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마친 직후 기시다 총리는 징용 배상 문제 등 한·일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거듭 표명했다.윤 대통령이 다음 달 일본을 전격 방문할 것이란 관측이 서울 외교가에서 나왔고.
한·일의 호의적 분위기는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의 최근 발언에서도 감지된다.잠정적인 한국 측 해법의 핵심은 2018년 대법원에서 징용 배상 확정판결을 받은 피해자들에게 ‘일제 강제동원 피해자 지원재단이 일본 전범 기업들을 대신해 배상금을 먼저 지급하는 것이다.
징용 문제 해법에 속도를 내면서 양국 관계를 다시 정상화할 모멘텀으로 살려 나가야 한다.
이른바 ‘제3자 대위변제(代位辨濟)다.김 전 회장은 한때 수사기관의 관리 대상 조폭 명단에 있었다고 한다.
다만 이 대표의 변호인 출신이거나 캠프에 있었던 사람이 쌍방울 계열사의 사외이사를 지낸 적이 있어 의구심을 키워 왔다.여기에 관여한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 회장도 지난해 11월 구속됐다.
쌍방울은 2018~2019년 계열사 직원 수십 명을 동원해 640만 달러를 중국으로 밀반출했고.이 대표는 지난 10일 성남FC 후원금과 관련한 제3자 뇌물 제공 혐의로 수원지검 성남지청에서 조사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