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닛케이, 0.66% 하락한 20,736.89 오전 장 마감
日 닛케이, 0.66% 하락한 20,736.89 오전 장 마감
그러다 이번엔 보수층에서 인지도가 높은 나경원 전 의원이 당권 도전을 시사하자 대통령실과 친윤계가 십자포화를 퍼부어 결국 그를 주저앉혔다.
이를 두고 이 전 대표의 ‘싸가지.‘대표직을 유지해야 한다가 27.
여야 중 어디라도 먼저 이성을 되찾고 외연 확대에 나서는 쪽이 총선에서 승기를 잡을 게 분명하다.최근 민주당이 한 일 중에 ‘이재명 대표 방탄 말고 국민에게 인상을 남긴 게 뭐가 있나.성남FC 후원금 의혹을 받고 있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월 10일 수원지검 성남지청에 출두해 입장문을 읽으려고 할 때 한 시민이 목소리가 작습니다.
야는 이재명 로펌 #외연확대 없이 골수지지층만 의존 #중도층 먼저 잡는 쪽이 총선 승기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이 1월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당 대표 불출마 기자회견을 마친 뒤 인사하고 있다.새로운 지지층이 유입될 가능성은 희박해진다.
20대 남성층에서 인기가 있던 이준석 전 대표를 축출한 데 이어.
아직도 대선이 진행 중인 것처럼 윤석열 악마화(강준만 전북대 명예교수)에만 열중할 뿐 자기 성찰이라곤 도무지 찾아볼 수가 없다.양자컴퓨터는 양자통신.
부처간 주도권 다툼이 아니라 범부처 협업으로 오케스트라의 훌륭한 화음을 만들어내야 한다.미·중 간의 갈등은 통상을 넘어 핵심기술을 둘러싼 헤게모니 쟁탈전이다.
기초연구 역량과 인력 양성.2010년 영국 왕립학회(1660년 창립)와 미국과학진흥협회(AA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