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가상화폐 신뢰도 회복 위해 거래소가 힘써야”
후오비 코리아 “가상화폐 신뢰도 회복 위해 거래소가 힘써야”
본래적으로 둔갑해 버리는 현상.
그래서 보장성을 강화하는 것도 저울질하는 것으로 보인다.정부가 과연 수십 개의 시나리오 중 단일안을 마련해 국회에 낼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올해 초만 해도 새 정부 출범 직후라 연금개혁에 대한 의지가 보였다.국민연금개혁 얘기다.복잡한 문제는 처음에 생각한 것이 맞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재정계산위는 연금을 더 받도록 하는 소득대체율 상향 방안까지 추가해서 정부에 최종안을 낸다고 한다.78명이던 합계출산율은 올해 더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제공=국민연금 재정계산위원회.
최근 정부가 내년도 예산 편성을 하면서 재정 건전화를 위해 긴축 기조를 유지하자 사방에서 아우성이 터져 나왔다.[스타일&트렌드]송년회 늘며 저가 와인 수요 늘어마트-편의점 1만 원대 와인 경쟁고물가로 저가 와인 수요 늘 것 롯데마트가 저가 와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노리고 출시한‘1만 원대 데일리 와인 TASTY(테이스티).
이마트24도 ‘라 크라사드 와인 2종과 ‘로셰마제 카베르네 소비뇽을 1만 원 안팎의 가격에 판매한다.롯데마트는 14일 1만 원대의 데일리 와인 ‘TASTY(테이스티) 시리즈를 내놓고 저가 와인 라인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와인은 캘리포니아 와이너리에서 카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 품종으로 담근 와인이다.뒤쪽 라벨을 통해 와인의 맛과 특징은 물론이고 함께 먹으면 좋을 페어링 푸드 정보까지 기재한 것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