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물론 이상적 사회는 당연히 새로운 공간에 담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전부터 있었다.
사실 우리는 7광구에 얼마나 많은 석유와 천연가스가 매장돼 있는지 모른다.이번 징용자 문제에서도 봤듯 외교의 핵심은 협상력이다.
더 현실적이고 보다 절실하다.필요하면 두 나라 정상이 담판에 나서고.한일 공동개발 종료 앞으로 2년 여 손 놓고 있으면 일본 품으로 넘어가 난방비 폭탄 국민에 꿈은 남겨줘야 #1 나의 꿈이 출렁이는 바다 깊은 곳/흑진주 빛을 잃고 숨어 있는 곳/이 세상에 너의 모습 드러낼 때는 두 손 높이 하늘 향해 반겨 맞으리/제7광구 제7광구 제7광구 45년 전인 1978년 가수 정난이의 히트곡 제7광구 검은 진주의 가사다.
기름 한 방울 안 나는 세계 5위 석유 수입국 대한민국.실제 당시 우리에겐 해저 원유가스를 개발할 기술도.
면적은 무려 서울의 124배
경기도 사업협상에 500만 달러를 요구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예컨대 이번 징용자 문제도 사실상 파기 상태가 된 위안부 합의의 복원 등과 연계시켜 밀고 당겼으면 유리한 고지를 점했을 수 있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문제는 유엔 해양법이 94년부터 바뀌어 7광구 공동개발구역 90%가량이 지리적으로 가까운 일본에 속하게 됐다는 사실이다.그러나 이후 우리 기억 속에서.
필요하다면 뜯어고쳐야 한다.일본이 경제성 없다란 이유를 대고 물러섰던 진짜 이유일 수 있다.